[뜅굴이] Reload/비욘드 출판/2016

개인평점 ★★★☆ (별셋 반)  수위 중



서양판타지 영혼이동물 정쟁물 해피엔딩



주인공 기드온 라칸 (황제공 후회공 미인공 냉혈공 수한정다정공)

주인수 에클렛 하웰=보비 팔머 (짝사랑수 황비수 미인수 똑똑수 앙칼수 까탈수)



너무 똑똑하고 미인인 에클렛은 자신을 시기한 형에 의해 황제에게 보내진다.

황실에서 황제를 견제하는 세력의 중심에 하웰가가 있어 끝없이 황제와 대립한다.

황제에게는 사랑하는 애첩이 있었고 에클렛은 황제와 대립하면서도 그를 사랑하게 된다.

끝없는 암투와 짝사랑으로 지쳐버린 에클렛은 황제가 자결하라고 준 독배를 마시고 죽게 되는데....




2권 분량의 뜅굴이님 대표작!! 쳐지는 부분없이 술술 읽힌다!


궁중암투물이라고 보기엔 애매하다. 오히려 정쟁물이라고 봐야...


암투가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적고 로맨스가 많았다.


에클렛이 다른사람의 몸으로 영혼이동하면서 진짜 스토리가 시작된다.


일단 수가 얼굴은 미인이지만 성깔이 장난 아닌 강수라서 좋았다^^


공이나 수나 정치적인 대립상황이라서 서로 의심하고 믿지 못하는 설정인 것도 마음에 들었다~~


그래서 공수 다 조금 불쌍 ㅜㅜ


그래서 전형적인 후회공 짝사랑수 느낌은 아니다. 


둘다 정쟁의 희생양이 되기 때문에 공이 딱히 나쁜남자인 것도 아닌듯~


이분이 씬도 잘쓰시는 분이라서 ㅎㅎㅎㅎㅎ넘 마음에 들었다^^


머스커레이드처럼 수위가 높은 작품은 아니고 중간정도^^


이 작품이 워낙 유명한 작품이라 너무 기대하고 보면 별로일것 같다. 뭔가 장황한 스토리가 아닌 로맨스물!! 


아무생각없이 보면 재밌게 볼수 있을듯^^


알콩달콩한 외전이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재탕해도 재밌다 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