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긴] 눈의 여왕/2005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상



근미래판타지 정쟁물 환생물 해피엔딩



주인공 포우 메사라=스네이크 (가이거본부장공 미남공 존대공 냉혈공 능력공 다정공 변태공 절륜공)

주인수 레이 아라사=레드폭스 (술사수 미인수 똑똑수 무심수 정신병있수 가난수)



1년의 반이 겨울인 왕국은 왕과 무신귀족과 문신귀족이 지배하는 나라이다.

무신귀족의 수장인 래스트의 직속병사조직인 가이거는 암살,고문,데모진압을 주로한다. 

가이거 동료인 스네이크와 레오파드는 게이 새디스트다.

매춘굴인 42번가에 있는 게이바 스노우화이트에서 낡은 코트로 온몸을 감싼 아름다운 남자를 만나 3p를 종종 즐겼다. 

그리고 이름을 모르는 그를 레드폭스라고 불렀다.

스네이크는 래스트의 명으로 문신귀족 하만에게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령을 찾기위해 42번가로 향한다.

거기서 위태하게 길을 가는 레드폭스를 만나고 그의 집으로 가게된다.

그 후 스네이크는 레오파드를 따돌리고 레드폭스를 만나게 되고 점점 그에게 끌리게 되는데....




2권짜리인데 책이 얼마나 두꺼운지 3권 분량은 족히 넘는 느낌.....엄청 길다^^


글 전체에 둘의 사랑과 정쟁 그리고 환생 부분이 섞여있어서 집중해서 읽어야 한다.


가벼운 내용이 아니라서 대충 읽을 수가 없음~


메사라 캐릭터가 진짜 매력터진다!!


완전 나쁜놈이고 정쟁의 중심에 있는 냉혈한에다가 새디스트 변태라서^^


오죽하면 레이가 그를 '매너좋은 변태'라고 부르겠냐만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메사라의 가이거 복장이 완전 짱!!


문장이 수 놓아진 망토에 은제가면 거기다 채찍!!! 꺄아~~~~ 너무 멋져!!!


물론 응응할때 채찍으로 마구 때리는 씬은 없지만 망상이 마구된다는 ㅎㅎㅎㅎㅎㅎ


공 키가 193 수는 181 정도라서 수가 작고 여리진 않은데 단지 공이 너무 강해서 상대적으로 약하게 느껴지는 ㅎㅎ


씬도 적절하게 많다^^ 새디스트 변태공 아주좋타^^


본편은 사랑의 외전집은 알콩달콩인데 전체적으로 정쟁이 계속되고 후반부로 갈수록 전생부분에 비중이 높아진다.


개인적으로는 전생부분을 좀 더 짧고 간단하게 써도 되지 않았을까 한다.


작가분이 엄청 욕심쟁이인듯 ㅎㅎㅎ 그래도 무지 재밌었다^^


공편애자거나 나쁜공 좋아하면 완전 푹 빠질듯^^


아무래도 공이 새디라서 수편애자님들은 별로 안좋아할 수도 있겠지만 레이가 워낙 머리좋고 능력있는 령으로 나오다보니 그런 부분은 엄청 맘에들수도^^


너무 길어서 재탕을 하게될지는 모르겠으나 꼭 한번 읽어보라고 추천^^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