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 매시 메리골드/블루코드 출판/2017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



현대물 리맨물 달달물 할리킹 복수물 해피엔딩



주인공 아이반 크로포드 (CEO공 초미남공 존대공 냉혈공 능글공 수한정다정공 계략공 입걸레공 대물공 절륜공)

주인수 김인오 (비서수 평범수 소심수 삽질수 다정수 착하수)



인오는 5년동안 사귀었던 하기훈과 헤어졌다.
그가 인오 몰래 배이사의 딸과 1년간 사귀었고 곧 결혼하기로 했다는 것이다.
인오의 회사는 곧 외국회사의 인수합병이 이루어진다.
대표인 아이반 크로포드와 그의 직원들이 회사로 왔고 인오가 보조를 해주기로 했다.
아이반은 엄청나게 잘생긴 독신남으로 차가운 분위기인데 인오와 눈만 마주치면 생글생글 웃고 자꾸만 관심을 보인다.
처음엔 장난인 줄 알았지만 점점 노골적이 되가는데....


3권으로 되어있는 할리킹 이북으로 읽기 좋다.

하기훈 이 개 놈!!!

바람피고 결혼까지 하면서 인오와는 헤어지지 않겠다고 헐~~~

이미 헤어진거라고 아무리 말해도 들어쳐먹질 않는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는 아이반이 참 마음에 들더라 ㅎㅎㅎㅎㅎ 직원들은 악마라고 부르는데 인오한테는 한없이 다정함 ㅎㅎ

근데 침대에선 성격나와서 가차없음 꺄아~~~~~더 좋아!!!! 역시 난 공편애자 ㅎㅎㅎㅎㅎ

소호님은 역시 할리킹ㅎㅎㅎㅎㅎ 

이 작품은 씬이 참 마음에 들었다. 씬도 여러번 나온다~ 거기다 내가 사랑하는 입걸레공^^

인오는 계속 땅파기 시전을 하지만 뭐 아이반이 잡아주니깐 문제가 없다 ㅎㅎㅎ

이 작품은 외전도 너무 좋았다!! 완전 달달~~

참 재밌었다^^ 강추!!!

매쉬 메리골드는 노란색 꽃 이름인데 꽃말이 "반드시 오고야 말 행복" 이라고함!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