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웬돌린] 혼약/요미북스/2016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하



동양시대물 영혼이동물 궁중암투물 해피엔딩




주인공 이선우 (황제공 미인공 냉혈공 남자답공 능력공 은근능글공 수한정다정공)

주인수 온수영 (의생수 평범수 아방수 성실수 강단수 호구수 귀엽수 다정수)




상약국에서 의생으로 일하는 온수영은 평범하고 성실하다.

미치광이로 소문난 황제의 눈밖에 나면 너도나도 죽임을 당하기 때문에 상약국은 오늘도 사약을 만든다.

사약의 주인공은 황제에게 노여움을 사서 죽게된 진왕.

고통을 덜게 해주는 약초를 사약에 넣은걸 진왕이 알게되고 그는 수영에게 은혜를 갚겠다는 이상한 말을 한다.

그리고 그는 죽으면서 황제에게 저주를 퍼붓는다.

다음날 잠에서 깬 수영은 자신이 황제가 되어있는 걸 알게 되는데.....




이북으로 나온작품으로 본편 2권+외전 분량이다.


그웬돌린님이 카카오스토리에 연재하면서 최대한 수위를 낮춘 작품이라고 들었다.


그래서 씬은 외전에 딱한번 나오지만 전체적으로 너무 재밌는 작품.


그웬돌린님 특유의 미인공이지만 수영에게만은 참 다정하다^^


처음엔 미친놈인가 싶었는데 알고보니 미친놈은 아니었던 ㅎㅎ 그에게도 과거가 있었고 애정결핍인 황제 ㅜㅜ


바보같지만 성실하고 착한 수영을 보면서 사랑이 싹트는^^


두 사람이 저주로 인해 영혼이 서로 바뀌는 유치한 설정이지만 작가님은 필력이 좋으시니까 ㅎㅎㅎㅎ


수위는 낮지만 둘의 애정라인이 계속 되기 때문에 나름 후끈후끈~


외전도 나름 달달하고 좋긴했는데 약간 억지로 씬을 구겨서 집어넣었다는 느낌이 살짝 들었다.


그래도 씬은 꼭 필요하다^^ 


그웬돌린님 작품이 하나씩 이북으로 출시되서 너무 좋다^^


너무너무 재밌게 읽은 작품이다.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