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적단] Endless Kiss/2012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



현대판타지 뱀파이어물 할리킹 해피엔딩



주인공 일리야 미할로비치 라샤닌 (뱀파이어귀족공 초미인공 권태공 능글공 집착공 수한정다정공 절륜공)

주인수 이운혁 (특수공무원수 은근미남수 얼빠수 가난수 고지식수 강단수 무심수)



이운혁은 공무원이다.

그가 소속된 부서는 이형생물체특수관리국이라는 곳이고 뱀파이어 등 이종족을 관리하는 것이 임무다.

그 외에는 아주 평범하다. 공무원답게 고지식하고 옷입기 귀찮아서 검은색 옷들만 입고 큰 욕심도 없다.

그에게는 빚이 있어서 빚을 갚느라 고시원에서 생활하고 있지만 언젠가 갚게 될것이다.

어느날 러시아의 고위귀족 뱀파이어가 관광차 한국을 방문하게 된다.

그나마 팀의 막내인데다 토익점수가 높고 만만한 이윤혁이 그를 마중나가게 되는데...



내가 좋아하는 할리킹이다!


2권 분량이라 길이도 딱좋다.


그리고 2권은 반이상이 외전인 꿀같은 작품 ㅎㅎ


사건사고 위주라기 보다는 둘의 연애이야기가 주라서 알콩달콩하다.


힘쎄고! 잘생기고! 돈많고! 나이많은 뱀파이어가 이운혁한테 매달리는게 참 좋다.


일리야는 나이가 많아서 좀 노인네 같은데 가끔씩 너무 귀엽달까??


취미가 사람구경인 것도 넘 좋타 ㅎㅎㅎㅎㅎ


이운혁도 아주 매력적인 캐릭터다~


강단있달까 고지식하달까 ㅎㅎ그래서 열라튕김 ㅎㅎ


이물질이 있음!!! 주의!! 이운혁 새엄마 짱나.....


1권이 한국에서 둘이 밀당하고 연애하는 부분이라면 2권은 이운혁이 러시아로 건너가서 생활하는 이야기다.


수위는 본편에는 많지 않고 외전에 추가씬있다.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작품으로 재탕하기도 아주 좋다. 


담적단님 필력이야 알아주니 안 읽어보셨다면 한번 읽어보시길~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