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 대본리딩/W-Beast 출판/2017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하



현대물 연예인물 할리킹 해피엔딩



주인공 주찬결 (탑배우공 미남공 연하공 존대공 연기가연기가아니공 냉혈공 다정공 집착공 질투공 후회공)

주인수 유찬구 (무명배우수 연상수 연기잘하수 강단수 나름떡대수 가난수)



돈없고 빽없는 무명배우 유찬구는 케이블방송의 개그풍자프로그램 단역연기를 하며 근근히 살고있다.

그는 모 지상파의 가상결혼 프로그램을 풍자한 코너에 출연하게 되고 그가 맡은 배역은 동성애 가상결혼이다.

다들 그 배역을 하기 싫어해서 대본이 돌고돌아 찬구에게 왔다. 

그런데 상대역에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는 탑배우 주찬결이 갑자기 캐스팅 되는데....



미네님의 6권 분량의 이북이다. 종이책으로는 4권.....

오랬만에 읽은 미네님 작품이다^^

나는 미네님을 참 좋아한다. 정말 필력이 좋으시다.

한가지 흠이 있다면....수위가......낮다는것....미네님은 정말로 씬 쓰는게 싫으신듯 ㅜㅜ

언제쯤 질척한 작품을 만나려나 ㅎㅎㅎㅎㅎ

미네님 플러그 시리즈에 씬이 없어서 엄청 충격먹은 적이 있는데 이 작품은 그래도 씬이 있긴 있으니까....다행....

씬만 좀 더 많았으면 완벽했을 텐데 흑....공수가 배우인데 잘생긴 몸뚱아리들을 두고 왜.....

저는 미네님 작품들에서 익히 수위를 알고 있기 때문에 수위에 큰 기대하지 않고 읽었다^^

긴 작품이지만 정말 술술 읽히고 재미있고 적당히 가벼운 작품이다..

다 읽고나니 한 2~3권 정도밖에 안되는 느낌이 들었다! 워낙 술술 읽혀서 ㅎㅎ

아주아주 만족스러웠다^^ 수위만 빼고 ㅋㅋㅋㅋㅋ

주찬결이 이입병이 있다는 설정도 너무 좋았고 유찬구가 연상수에 나름 강단수라서 더 좋았다.

중간중간에 유치한 설정들도 있는데 별로 오글거리지 않더라~ 이런게 바로 작가님의 필력인듯 ㅎㅎ

유명배우와 무명배우 설정상 필로우토크가 생각나는건 어쩔수 없지만 내용은 완전히 다르다. 

필톡은 좀 어둡고 무게감도 있는데 비해 이 작품은 좀 가벼운 편^^

외전에서 공시점의 스토리가 나와서 너무 좋았다~~

정말 강추하는 작품입니다^^ 

수위를 아주 중요시 여기는 나도 미네님의 필력앞에선 걍 깨갱 ㅋㅋ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