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노하라 나리세] 연애시간/2002

일러스트 콘노 키타

개인평점 ★★★★☆ (별넷반)  수위 중




현대물 리맨물 잔잔물 짝사랑 해피엔딩



주인공 히로세 아키히로 (연하공 직장후배공 짝사랑공 둔하공 진중하공 성실공 착하공 다정공)

주인수 아리다 마나부 (연상수 직장선배수 평범수 다정수 은근유혹수 질투수)



느리지만 성실하고 사람좋은 후배 히로세에게서 갑자기 고백을 듣게되는 아리다.

동생이 남자와 동거하겠다고 충격적으로 집을 나간 그로써는 더더욱 충격적이었다.

그뒤로 히로세의 눈길이 부담스러워 화를 냈더니 그 뒤로 얌전하다.

시간이 지나고 나니 너무했다 싶어 사과를 했지만 사이가 불편하다.

가깝게 지내는 숙부가 입원했다는 소식에 급하게 고향으로 내려가려는데 히로세가 태워주겠다고 해서 화를 내는데.....




특별한 사건이나 사고없이 잔잔한 일생을 그린 작품이다^^완전 취향저격^^


Loop의 스핀오프작이다. 내용상 이 작품이 뒤!!


6년이나 짝사랑하고 엉겁결에 고백은 했지만 선배에게 피해를 주기 싫어서 최대한 조용히 지내는 히로세와 


그런 히로세에게 조금씩 마음을 열게되는 아리다 둘다 너무 좋다^^


요즘엔 이런 작품 별로 없다^^


둘을 보고 있으면 둘다 너무 사랑스럽달까 ㅎㅎ


현실하곤 좀 거리가 있겠지만 그래도 참 현실적으로 잘 씌여진 작품이다^^


두 사람의 감정에 저절로 이입이 되는 느낌이 ㅎㅎㅎ


외전에서는 히로세가 가족에게 커밍아웃하고 여동생이 둘 사이를 갈라놓으려고 하는 내용이 나온다.


아리다가 혼자 극장에서 우는 장면이 어찌나 슬프던지 ㅜㅜ 나쁜여동생 ㅜㅜ


뭐 그래도 그 두사람이 헤어지진 않는다^^


예쁜 사랑을 한다는 느낌~


수위는 역시 낮다 ㅋㅋㅋ 그래도 두번정도 나온다는 다행 ㅎㅎ


1997년에 연재한 무시무시한 작품!!!


잔잔한 리맨물 좋아하면 꼭 읽어보길!! 강추!!!


외전 순서 연애시간-연인시간-형의 연인-해안선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