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노하라 나리세] 세컨드 세레나데/현대지능개발사/2006

일러스트 키타하타 아케노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하




물의 나이프 (학원물 사제물 후회공 해피엔딩)


주인공 아케치 (학생공 호남공 개아가공 후회공 노말공)

주인수 스나하라 (선생수 단아수 무심수 노말수) 


아케치는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애가 스나하라선생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 홧김에 스나하라에게 고백을 한다.

스나하라는 처음에 아케치를 피하지만 계속적으로 애정공세를 펼치는 아케치와 매주 데이트를 하고,

그에게 마음을 열게된다.

그런 와중에 여자애가 결국 스나하라에게 고백을 하고 스나하라는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며 거절을 한다.

아케치는 거절당한 여자애를 위로해주고 그녀와 사귀기로 하는데.....




세컨드 세레나데 (현대물 성인물 해피엔딩)


주인공 카케가와 (연하공 성깔공 상처있공 후회공)

주인수 하시모토 (미인수 도도수 여왕수 까칠수 유혹수)


카케가와는 짝사랑하던 스나하라 선생님에게 거절당하고 시련을 겪는다.

그러던 중 게이바에서 커플이 헤어지는 것을 목격하고 도도하고 싸가지없고 잘생긴 남자를 보고는 이런사람이라면 막대해도 되겠다는 마음으로 고백하여 사귀게 되는데....




수록된 두 개의 스토리 다 너무너무 재밌다!!


세컨드 세레나데는 아케치의 친구 이야기로 스핀오프작이다.


공통점은 두가지 스토리 다 공이 나쁜놈!! ㅎㅎㅎㅎㅎ 결국 후회하고 잘되지만 ㅎㅎ


도도한 선생님수도 마음에 들고 자기가 최고로 잘난줄 아는 여왕수도 너무 마음에 들었다!!!


각각 이야기 나름 달달하니까 한번 도전해보라^^ 


코노하라 나리세님의 필력을 느낄수 있다. 


무려 1995년작인데....지금 읽어도 참 재밌다 ㅎㅎㅎㅎ


개아가공 후회공 좋아하면 놓치지 말아야 하는 작품!!!


강추!!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