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우지] Drop by Drop/2014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




현대물 스포츠물 무술물 짝사랑물 잔잔물 해피엔딩




주인공 한무화 (제자공 연하공 미남공 과묵공 능력공 남자답공 대형견공 대물공) 

주인수 서정운 (사범수 연상수 미남수 독설수 짝사랑수 능력수 여자운없수)




정무도의 유능한 사범인 서정운은 교통사고로 더이상 정무도를 할수없게 된다.

그렇게 정무도를 떠난 그는 작곡가로 활동한다.

여자에게 다정한 그는 여자킬러라는 소문이 무성하다.

어느날 한강에서 무뚝뚝하지만 멋진남자를 만나게 되고 마음이 쏠리는 것을 느낀다.

정무도 본산에 일이 있어 방문했다가 그가 천재라 불리는 신인 정무도 선수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유우지님의 2권 분량 짝사랑 무술물이다 ㅎㅎ


난 유우지님이나 탄산님의 짝사랑물을 정말 사랑함^^ 취저임 ㅎㅎ


이 작품은 스토리가 무겁지 않고 잔잔하다.


제목처럼 한방울씩 스며드는 마음 같은 작품이랄까? ㅎㅎㅎㅎ


은근히 코믹한 부분도 있고 정말 이쁜 사랑을 하는 둘^^


수가 혼자 먼저 짝사랑하고 마음을 접어야지 하는데 공이 멀어지는 수를 붙잡는 ㅎㅎ


매우 바람직한 전개 ㅎㅎ


딱히 특이할것 없는 일상물 잔잔물이지만~ 


유우지님의 필력은 역시 ㅎㅎㅎ감정이입도 잘되고 술술 읽힌다^^


가볍게 읽기 좋다~


어둡거나 무겁지 않은 짝사랑물이라서 재탕하기도 좋을것 같다^^


유우지님 다른 짝사랑물이랑 비슷하지만 수가 더 남자답달까? 엄청 능력있는 수 ㅎㅎㅎㅎ


그리고 공은 엄청 과묵한데 듬직한 남자답고 제자에다 연하라 그런지 귀엽기도 하고 대형견공 ㅎㅎ


운동선수공이나 이런 무술선수공 좋아 ㅎㅎ


유우지님은 짝사랑물 계속 많이많이 써주셨으면 좋겠다^^

'BL소설 리뷰 > BL 국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소설 [2RE] 이웃집 남자  (0) 2017.09.01
BL소설 [JUJUBE] 푸른 장미  (0) 2017.09.01
BL소설 [유우지] My Scary Guy  (0) 2017.08.15
BL소설 [Ruins] 귀족의 취향  (0) 2017.08.15
BL소설 [Ruins] 니비짐까  (0) 2017.08.15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