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와라 다이스케] 호리미야/학산문화사/2016~

개인평점 ★★★★☆



제목 그대로 호리 X 미야 이야기 ㅎㅎㅎㅎ


현재 연재중인 작품으로 10권까지 정발중이다!!


예쁘고 공부잘하는 킹카인 호리 쿄코와 음침한 오덕으로 오해받는 미야무라 이즈미의 사랑이야기~


원래 웹툰으로 '호리씨와 미야무라군'이 원래 제목이었다고 하는데,


인기가 많아서 '호리미야 리메이크'로 종이책으로 발매되었다고 한다.


남주와 여주 둘다 너무 사랑스럽고 주변인들도 떠들썩하고 귀엽다. 학원물의 분위기를 잘 살린듯 ㅎㅎ


학원순정과 성장물을 합한듯한 느낌인데 둘다 적절히 버무려진 느낌^^


학교에서는 인기녀지만 집에서는 어린 동생을 돌보는 주부같은 호리도 참 좋고~


음침한 안경잽이지만 알고보면 피어싱과 문신을 주렁주렁 달고 있고 꽃미남인 이즈미도 참 좋다.


둘다 우연히 서로의 이중적인 모습을 알게되어 비밀을 공유하는 사이가 된다는 것도 좋다~


재탕해도 재밌고 읽으면서 엄마미소가 절로나오고 마음이 힐링된다~~~~


과하지 않은 설정에 비밀스러움이 있는 순정만화라니 역시 원작자가 따로 있는 만화들은 스토리가 짱!!


강추!!!!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