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츠메 카즈키] I Hate/조은세상/2017

개인평점 ★★★★   수위 중



키리야 카오루 X 히로세 노조미

히노모토 아카야 X 이츠키 아오에



10년 만에 우연히 재회한 히로와 키리야.

고등학교 마지막 여름, 두 사람은 “키스프렌드”로 지냈다.

잊고 싶은 과거의 기억.

하지만 그것은 27살이 되어도 히로를 속박하고 있었다.



I HATE 커플과 NOWHERE 커플 이렇게 같은 고등학교 출신의 두 커플의 이야기다.


I Hate은 대형가구매장에서 일하고 있던 히로와 호스트가 된 키리야가 


직원과 손님으로 10년만에 재회해서 잘되는 이야기다~


Nowhere, Now Here는 고향에서 일하고 있는 워커홀릭 아오에와 도쿄에서 디자이너로 일하는 아카야가 


5년만에 재회해서 잘되는 이야기다~


두 커플 다 너무 귀여워 ㅎㅎㅎㅎ


나츠메 카즈키님 그림체가 굉장히 좋았다!!


어딘가 모르게 대충 그린듯 하면서도 섬세함이 느껴지는? 


살짝 야마시타 토모코 필도 나면서 스타일은 모델같은??


수위도 생각보다 낮았지만 분위기가 후끈후끈^^


뒷부분에 두 커플이 만나는 이야기가 너무 훈훈하더라 ㅎㅎㅎㅎㅎㅎ


뭐 넷이서 동창이니깐....동창커플 모임!!!!


신인작가인 것 같은데 요새 아주 뜨는 분인듯!!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