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오 산가츠] 밤이 밝아도/현대지능개발사/2016

개인평점 ★★★★    수위 중



코사카 우이치로 X 후타마치 마코토



실연의 아픔을 간직하고 있는 우이치로는

취해서 끌어안았던 남자 마코토와 하룻밤을 함께 보내게 된다.

스쳐지나가는 관계에 불과하건만

마코토는 우이치로에게 「친구가 되자」며 집에 들락거리는데……?!

상처 입은 마음을 부드럽게 달래주는 스위트♡ 러브



특이하게 공시점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둘이 사귀기 까지가 정말 재밌다!!


둘이 사귀고 나서는 약간 외전 보는 느낌인데~


쿨한 성격인 줄 알았던 마코토가 부끄럼쟁이에 소심쟁이였다는 사실이 밝혀짐 ㅎㅎ


뒷부분은 코믹하게 전개되서 좋았다.


안경가지고 이런 에피소드를 ㅎㅎ


게이공과 노말수의 조합인데 수가 먼저 다가오는 스토리로 진행되다가 


쌍방이 살짝 삽질하고 나서 행복해지는 스토리!!


리맨물인 것도 좋아!!


씬 분배도 참 적절했다!


바람둥이 부장님은 맨날 혼남 ㅋㅋㅋㅋ


잔잔하고 귀여운 작품이었다!!


이 작가님 작품도 볼때마다 느끼지만 중박이상은 항상 되주시는 ㅎㅎㅎ좋아 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