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키도 마키] 포르노그래퍼/루트미디어/2017

개인평점 ★★★★   수위 중



쿠즈미 하루히코 X 키지마 리오



대학생인 쿠즈미는 포르노 작가, 키지마의 팔을 부러뜨리는 바람에 

읽어주는 원고를 대필하게 된다

일을 시작한지 며칠 후, 

외설적인 문장을 낭독하는 키지마의 목소리가 쿠즈미의 귀를 자극하고 

저려오는 하반신의 반응하자…

‘해결해줄까? 입으로 해줄게.’

희롱당한 쿠즈미는 그날부터 키지마에 대한

“야한 망상”을 하게 되는데…?


순정대학생 X 미묘한 유혹의 성인 소설가의

성인만을 위한 섹슈얼 월드.




이 작가분 이 작품이 첫 단행본이라는게 진짠가요? 대박인듯 ㅎㅎ


망상은 정말 즐거워 ㅎㅎㅎㅎ 


잘생긴 연하대학생공도 너무 좋고 어딘가 여왕수 느낌의 냉미남 안경수!!! 좋다 ㅎㅎ


그림도 정말 야하게 잘 그리고 스토리도 좋았다. 


요샌 말라서 비리비리한 그림 그리는 작가들이 많은데 이런 작가분을 만나면 너무 반갑다!!


동양인과 서양인을 섞어놓은 듯하고 선이 깔끔하고 굵은편 ㅎㅎㅎ


남자다운 느낌이 참 좋아^^


전체적으로 꼴릿한 소재지만 수위가 높지는 않고 보통정도^^


드씨로도 나왔던데 들어봐야겠다 ㅎ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