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시노] 동아리 후배가 들이대고 있습니다/현대지능개발사/2012

개인평점 ★★★★☆ 수위 중


요시타케(후배) X 모리야(선배)


농구부 모리아는 같은 동아리 후배인 요시타케에게 수제 도시락을 선물 받는데,

도시락에 핑크색 어묵 하트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은근슬적 고백까지 갈수록 태산 ㅎㅎㅎㅎ


후배의 계략에 말려들고 먹는걸로 낚여서 결국~~~~몸도 마음도 굿바이~~


아 이거 너무너무 귀엽다!! 선배도 후배도 둘다 너무너무 귀여워 ㅎㅎㅎ


신랑 신부 운운 하는것도 너무 귀엽고 ㅎㅎ


진짜 지극정성으로 맛있는 도시락을 싸서 운동부 선배는 낚는건 가능하다고 봄 ㅎㅎㅎㅎㅎ


먹는데 환장한 것들이거든 ㅎㅎㅎㅎ


아놔 너무 웃었네 ㅎㅎ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