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 크러쉬 온 유/비욘드 출판/2016

개인평점 ★★★☆    수위 중




현대물 캠퍼스물 일상물 달달물 해피엔딩





주인공 조윤건 (후배공 연하공 호남공 예의공 짝사랑공 헌신공 대형견공 일편단심공 다정공 동정공 절륜공)

주인수 안세하 (선배수 연상수 미인수 부자수 여왕수 유혹수 적극수 나태수 절륜수)




돈도 많고 잘생기고 성격도 털털한 인기남 안세하.

인생은 여유작작 놀고먹는게 목표인 그.

남들 다 가는 대학은 갔지만 역시 놀고먹는 중이었다.

갑자기 대학을 졸업하지 못하면 미국으로 보내버리겠다는 아버지의 협박에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필수학점을 따기위해 고군분투 하는 세하에게 필요한 것은 회계학강의. 

하필이면 제일 인기가 많아 수강신청이 힘들다는 과목이었다.

마지막날이 다되도록 수강신청을 하지 못해 발을 동동 구르다가 돈을 받고 강의를 양보해줄 사람을 찾는데....




조우님의 한권 분량의 이북!!


가볍고 달달한 캠퍼스물이다^^


보통 단권이면 씬이 얼마없지만 이 작품은 몸부터 맞추고 시작해서 그래도 간간히 계속 나온다 ㅎㅎㅎㅎ


안세하를 계속 짝사랑한 조윤건과 타고난 섹○머신 조윤건에게 홀딱 반한 안세하의 이야기!!


여왕수 머슴공이다.


나는 수에게 쩔쩔메는 대형견같은 머슴공도 아주 좋아하기 때문에 ㅎㅎㅎㅎ연하공이라서 더 바람직^^


가볍게 읽을 캠퍼스물 땡길 때 후딱 읽기 좋다.


단권이라 커다란 사건사고없이 달달하다.


이물질 같은놈이 하나 나오긴 하는데 특별히 신경쓸 정도는 아니다.


전혀 꼬이는 내용없이 달달하고 좋다.  추천!!!!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