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곰] 에스코트 릴리/벨노블 출판/2017

개인평점 ★★★★   수위 중




현대물 현대판타지 서양궁중물 코믹물 달달물 해피엔딩




주인공 슈하나 벨트위프 (벨트위프 황자공 미인공 연하공 존대공 능력공 능글공 은근다정공 대물공 절륜공)

주인수 이시야 로렌 벨트위프 (로제하 왕자수 영화배우수 미인수 연상수 성깔수 주당수 츤데레수 밝히수)




소국인 로제하의 왕자이자 영화배우인 이시야는 영화홍보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이다. 

평소보다 지나치게 많은 취재진이 몰려있어 의아했는데 알고보니 본인의 결혼기사가 나온 것.

황실에 확인하니 대국인 벨트위프의 막내황자인 슈하나와 정략결혼을 하게 된 것이다.

본인이 서자라서 영화배우를 하게 놔두더니 이젠 정략결혼이다.

물론 결혼이 왕국 홍보에 큰 효과가 있다고 한다.

기가 막히고 화가났지만 거부하기도 어려운 신세다.

상대인 슈하나 황자를 만나니 본인의 취향과 정반대인 몸좋은 미인이었다.

이시야의 취향은 작고 통통한 남자가 취향인데.....




황곰님의 2권 분량의 이북이다.


난 개인적으로 황곰님의 가볍고 달달한 스토리가 취향에 맞아서 무척 재밌었다.


이 작품은 할리킹처럼 가벼운 배틀호모물이다.


공수 캐릭터에 호불호가 꽤 있는데 난 좋았다.


둘 다 뻔뻔하고 가식적인 성격이라서 맨날 티격태격!!!


그런데 둘다 알고보면 은근히 마음약하고 착한 ㅎㅎㅎㅎㅎ


일단 씬이 많다. 뒤로 갈수록 씬이 많아진다!!


연하지만 똑똑하고 능글하고 절륜한 공과 냉미인 같지만 쾌락에 약하고 은근 애정에 굶주린 수의 이야기다.


둘이 아주 천생연분 ㅎㅎㅎㅎㅎㅎㅎㅎ


전혀 시리어스한 내용 아니고 애틋하지도 않다. 근데 은근 달달하고 야하다^^


서로 빈정거리고 짜증내고 싸우고 이런거 싫어하는 분은 피할것! 


티격태격하는 커플 좋아하면 추천한다!!!


참고로 몸으로 하는 대화 좋아하는 취향이면 맘에 들듯 ㅎㅎㅎ 몸정이 중요하지 ㅎㅎ


가볍고 유치한 할리킹 정도의 수준이라고 생각하고 읽으면 된다.


일본 할리킹 좋아하면 이건 완전히 맘에 들듯!!


황곰님 글 중 홀릭빼고 가장 가볍다고 생각 된다. ㅎㅎㅎ


강추!!!!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