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CD] 초코스트로베리바닐라 (チョコストロベリーバニラ) 2014

개인평점 ★★★★★


타다 타케시 X 코우모토 히로이 X 미네기시 카츠야  (공공수)


타다 타케시:사토 타쿠야 佐藤拓也

코우모토 히로이:타케우치 켄 武内健

미네기시 카츠야:오키츠 카즈유키 興津和幸


원작만화 [사이케 데리코] 초코스트로베리바닐라



이건 원작도 드씨도 너무너무 좋타!!


감정선도 잘 나타나있고 에로에로하고 ㅎㅎㅎㅎㅎ


다른분들 리뷰 봤더니 역시나 미네기시역의 오키츠상의 인기가 대단하고 연기정말 잘함!!!


탓티가 세메라는 것에 놀라더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역시나 우케전문 성우라서 ㅎㅎㅎㅎㅎ 그래도 원작에서도 생긴게 여자같고 싱크로율 괜찮았는데 ㅎㅎ


난 저음을 워낙 좋아해서 타쿠쨩 목소리도 정말 마음에 들었다. 가장 남자다운 캐릭터에 머리가 까맣기 때문에


싱크로율 정말 좋쿠나~~


너무너무 재밌게 들었고 자주 재탕할 듯?


원작도 드씨도 너무너무 짱이야!! 이런 마음에 드는 에로에로한 만화 만나기 힘든데 말이지 ㅎㅎㅎ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