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 안녕, 아빠/W-Beast/2017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하



현대판타지 임신수 후회공 해피엔딩




주인공 석시결 (재벌공 연하공 미남공 개아가공 카사노바공 무심공 후회공 절륜공)

주인수 자유수 (연상수 평범수 착하수 상처수 다정수 임신수 짝사랑수)




자유수는 천재 쌍둥이 형이 있고 그들은 세계적 권위자인 약품개발자이다.

어느날 두통이 있어 두통약을 먹었는데 알고보니 형이 개발중이었던 불임치료제였다.

유수는 고등학교 때부터 짝사랑했던 바람둥이인 석시결과 교제중이었고 

그에게 가차없이 휘둘리다가 버려지는데....




미네님의 2권 분량의 이북이다.


이 작품은 해피엔딩인데도 마음이 너무 아파 ㅜㅜ


하지만 너무 재밌다는거 ㅜㅜ


현대물 임신수는 그닥 좋아하지 않는 소재인데도 참 재밌게 읽었다.


미네님이 필력이 참 좋으시다....대체적으로 수위가 좀 낮은게 흠이지만 ㅎㅎㅎ


이 작품의 가장 중요한 캐릭터는 뭐니뭐니 해도 사랑의 큐피트다!!


너무너무 사랑스럽고 이쁜데.....


이 작품은 텍으로 보면 뒷부분이 잘려있어서 새드엔딩이라고 한다.


석시결이 후회하는 부분이 몽땅 빠져있기 때문!!


이북으로 나와서 너무 좋다^^


뭐 수편애자님들은 끝까지 봐도 후회가 부족하다며 화내시던데 (거의 항상 그렇더라 ㅎㅎ)


난 개아들공을 좋아하는 공편애자로써 뭐....후회했으니 봐주자!!


어쨌든 행복하게 잘 살았다고 합니다~~~ㅎㅎㅎ


미네님 작품중 제일 좋아하는 작품이고 지금도 재탕하는 작품 중 하나!!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