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뜅굴이] 맹세/비하인드 출판/2016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



현대물 할리킹 환생물 달달물 해피엔딩



주인공 강호식=운친왕 (사채업자공 미남공 냉혈공 무뚝뚝공 츤데레공 스토킹공 수한정다정공 해바라기공 대물공 절륜공 집착공)

주인수 이시윤=세율 (휴학생수 미남수 편의점알바수 성깔수 말대꾸수 해바라기수 노말수 효자수)



명문대를 휴학하고 여행하느라 돈을 다 써버린 시윤은 현재 백수다.
일하기 귀찮아서 대행알바를 하던 중 스토커 퇴치를 위한 애인대행을 맡게 된다.
막상 나가보니 상대가 여자가 아닌 게이였고 강호식이라는 엄청난 카리스마 미남이었다.
맛있는 안주에 눈돌아가서 술까지 마시며 대화를 하다보니 그의 무릎에 앉아 키스를 하고 있었다.
본격적으로 일을 치를 분위기라 거부했지만 그는 수표를 내밀며 대놓고 창부취급을 한다.
급 빡돌아서 주먹날리고 무릎으로 가격한 후 냅다 튀었다.
그리고 새로 편의점 알바를 구했는데 그곳에서 강호식을 맞닥트리게 되는데....


뜅굴이님의 단권으로된 이북이다.

전생에 너무나 사랑하던 두사람이 못다 이룬 사랑을 현생에서 이루는 내용^^

전생과 현생이 번갈아 나오는데 주 스토리는 현생이다~

전생은 약간 애절하고 묵직한 분위기인데 비해 현생은 아주 파란만장하고 경쾌하고 즐겁습니다.

사채업자 형제가 나오는 소위 조폭물인데도 전혀 무겁지 않고 발랄해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핑크>빨강>핑크>빨강 요런분위기에요^^ 너무 섹쉬!!

사실 진짜 섹쉬한건 우리 호식이 ㅎㅎㅎㅎㅎ 호식이 너무 사람 가슴떨리게 합디다 ㅎㅎㅎㅎㅎ

1권짜리라 금방 읽었다. 뜅굴이님이 필력도 좋고 씬도 잘 쓰시는 분이라서 술술 읽힘

씬은 몇번 없지만 씬횟수에 비해서 수위는 좀더 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후끈후끈^^

계속 편의점에 도시락 배달하는 우리 호식이 ㅎㅎㅎ완전 스토커!! 귀여워라~

배고플때 보면 안될것 같다~계속 먹는 얘기가 나와서 ㅎㅎㅎㅎㅎㅎㅎ

외전은 양가 부모님에게 인사도 하고 알콩달콩한 내용이랑 추가씬이 있다.

강추!!!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