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엘리] 그림자 황후/B&M/2013

개인평점 ★★★☆  (별셋 반)    수위 중



동양판타지 궁중물 해피엔딩



주인공 환백 (황제공 미남공 천살공 후회공 수한정다정공 초딩공 집착공 대물공 절륜공)

주인수 서문휘연 (귀족수 황후수 미인수 천자수 능력수 똑똑수 다정수) 



휘연은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태어났고 머리도 좋다.그리고 천기를 읽을 줄 아는 천자이다.

그는 천살을 보듬고 희생하기 위해 태어났다.

황후 후보가 되어 궁으로 들어가 천제의 선택을 받아 황후가 된다.

그리고 남자를 끔찍히도 싫어하는 환백은 그런 휘연을 무시하고 경멸한다.

천살로 태어나 피를 부르는 환백은 황제가 되자 힘있는 귀족들을 몰살하기 시작하는데....



2권으로 읽기 딱 좋은 분량이다!! 약간 두꺼운책 두권정도?


궁중물을 좋아하는 나로써는 꽤 재미있게 읽었다.


생각보다 글의 분위기가 어두웠다. 그렇다고 피폐는 전혀 아님!!


강 간 씬 주의!!  환백이 휘연의 얼굴을 보고 끓어오르는 욕구와 짜증을 참지 못하고....


그것이 사랑이라는 것은 나중에 깨닫지만^^ 그러니 후회공이지 ㅋㅋ


유리엘리님의 글은 읽기 쉽고 가볍다. 이 작품도 분위기는 좀 어둡긴 해도 가볍게 읽을 수 있다.


둘의 사랑이 이루어지는 설정은 좀 억지스럽고 유치하긴 하지만 뭐 이정도는 참을만 함 ㅎㅎ


외전에서 환백이 성격이 180도 바뀌어서 완전 떼쟁이 초딩공이 되서 깜놀했다 ㅋㅋ


글 전체 분위기와 전혀 다르게 초달달해서 좀 당황스러웠지만 난 달달물을 좋아하니 뭐 ㅎㅎ


궁중물이나 달달물 좋아하는 사람은 함 읽어보길 ㅎㅎㅎㅎ


수위는 보통인데 유리엘리님의 씬은 별로 야하지가 않다....더 섹쉬하게 안되나요? ㅎㅎ


그런데 왜 이북들은 표지가 마음에 드는 작품이 하나도 없는거야? 저 표지를 쓸까말까 엄청 고민했음 ㅜㅜ


표지 디자인좀 신경써주세요 ㅜㅜ




'BL소설 리뷰 > BL 국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소설 [링고] 덕수궁 여백  (0) 2016.10.25
BL소설 [원영] 백룡의 비  (0) 2016.10.25
BL소설 [우주토깽] 짐승같은 그대  (0) 2016.10.23
BL소설 [로보] 예언자  (0) 2016.10.23
BL소설 [보이시즌] 개골목  (0) 2016.10.19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