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원] 오프사이드/2009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



현대물 할리킹 스포츠물 후회공 해피엔딩



주인공 JP (축구선수공 프리미어리거공 미남공 연하공 이민자공 단순공 초딩공 다정공 귀엽공 후회공) 

주인수 서태성 (통역사수 미남수 떡대수 연상수 서포터즈수 성깔수 탑이었수)



대전 서포터즈로 활동하는 축구가 곧 삶인 서태성은 외국어를 공부하는 대학원생이다.

이번 시즌까지만 활동하고 공부에 전념하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던 중 한 선배가 연락이 와서 영국 아스날에서 미드필더로 활약중인 한국인선수인 J H pak의 통역을 해달라고 한다.

알바도 하고 JP가 뛰는 모습도 직접 볼수 있어서 승낙했다.

그의 일은 아시안컵에서 JP가 국가대표로 활동할 동안 통역을 하는 것이다.

그의 첫인상은 매우 건방지고 어리고 뭐가 마음에 안드는지 계속 투덜댔다.

아무리 실력이 좋다지만 나이도 어린 그의 행동이 좋게 보이진 않는다.

하지만 그가 정말 노력파라는 것을 알게 되고 실제로 본 그의 실력은 정말 대단한 것이었는데...



영국 프리미어리거와 연상 대학원생과의 사랑이야기다. 스포츠 할리킹!!


배틀호모 ㅎㅎㅎㅎㅎㅎㅎ둘이 매우 투닥거린다. 귀여워 후훗!


특히 JP는 다혈질에 어려서 실수도 많이 하지만 ㅎㅎㅎㅎ그런데 너무 사랑스럽다^^


스포츠물 너무 좋아^^ 난 왜이렇게 운동선수공이 좋지 ㅋㅋㅋㅋ몸매가 바로 상상가능해서 그런가 ㅋㅋ


2권짜린데 별로 안길어서 좀 긴 한권짜리 정도라고 생각하면 될 듯!


수가 떡대수인것도 좋고 원래 탑이었던 것도 좋타~ 떡대수 사랑^^


첨에는 역시 단순무식 초딩공 답게 자신의 마음을 모르고 막 싸우자고 덤비더니~


나중에 마음을 자각하고서는 완전 강아지공이 되서는 안절부절 눈치보고 너무 귀엽 귀엽^^


씬도 딱 두번 밖에 없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다^^ 이런 감수성 쩌는 운동선수가트니~


후회공 떡대수 할리킹 배틀호모 좋아하는 경우 필독^^


강력 추천!! 가볍게 읽기 너무 좋다^^ 면도플레이 마음에 들더군요 후후훗!!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