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 Smile Again/2014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상



현대물 후회공 신파물 해피엔딩



주인공  최한이 (재벌공 후배공 연하공 개아들공 후회공 존대공 사생아공 절륜공)

주인수  임창우 (가난수 선배수 연상수 선생수 무심수 단호박수 짝사랑수)



가난하지만 모범생인 임창우는 재벌가 자제이자 대학교 후배인 최한이의 첩이다.

대학교 시절 아버지가 산에서 조난당해 죽을뻔한 상황에서 최한이가 구해주었고, 

그 은혜를 평생을 갚겠다고 마음먹고 그의 첩이 되었다.

대기업 자제의 숨겨진 첩은 쉬운일이 아니다. 최한이의 가족들에게 인정은 받았으나 항상 깔보고 무시당한다.

제일 힘든것은 최한이를 짝사랑하는 것이다. 

그는 본인이 화가날때나 섹스가 필요할때 임창우의 몸을 이용해서 화풀이하듯 풀어낸다.

그리고 최한이는 절대 마음은 내주지 않는다.

하루하루 지쳐가고 최한이에게 결혼을 전제로 한 애인이 생기면서 모든것이 무너진다.

마침내...임창우는 그의 곁을 떠나기로 마음먹는데....



구설수로 활동하셨던 소문님의 히트작이다.


막장신파극이다. 두명의 삽질이 책전체 분량이지만 너무 재밌으니 상관없는 ㅎㅎㅎㅎ

 

소설분량이 무척 긴데도 금방 읽었다. 역시 작가의 필력이 무시무시하니.....

 

본편 2권, 외전집 1권 총 3권이고 소책자도 있다.


짝사랑수가 철벽수가 되고 후회공이 절절히 후회하면서 매달린다.

 

수위는 좋다. 씬이 자주 등장함~~약간 일방적으로 폭력적인 씬이긴 하나 야하고 좋쿠나^^

 

그리고 서브공도 나오는데 정말 마음에 든다. 무려 멋진 경찰서브공 ㅎㅎ

 

정말 다정하고 좋은 사람인데 서브공이 멋질수록 소설이 더 재미있는것 같다 ㅎㅎㅎ서브공아 미안해~~~~

 

외전집인 스마일 브리즈는 달달하고 알콩달콩 그 자체!! 둘이 동거하고 가족을 방문한다. 


최한이가 아주 다정다정~~물고빨고 난리! 추가씬도 굉장하다. 최한이 뿐 아니라 임창우도 엄청 밝혀 ㅋㅋ


후회공, 개아들공, 짝사랑수 좋아하면 꼭 읽어야 하는 작품!!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