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쇠] August/2008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



현대물 후회공 해피엔딩



주인공 김현일 (재벌공 미남공 개아가공 강공 지랄공 난폭공 능글공 후회공 집착공)

주인수 정선민 (검사수 미인수 마성수 능력수 강수 짝사랑수 단호박수)



선민은 고등학교 시절 짝사랑하던 현일에게 고백했다가 강간을 당한다.

여동생에게 들켜 현일을 고소하지만 현일이 책임을 지기로 해 고소를 취하하고 외국으로 유학을 떠나기로 한다.

먼저 출국한 가족이 사고로 모두 죽고 혼자만 남은 선민은 현일의 섹스파트너처럼 지낸지 14년이 흐른다....

검사가 된 선민은 새로 맡게된 강간사건에서 본인의 과거를 겹쳐 보게된다.

그리고 현일을 떠나기로 마음을 정하는데....



3권으로 이루어져서 좀 길지만 정말 재밌는 작품이다!


아주 나쁜 개자식이 나오는 후회공 소설!! 나쁜남자 너무 좋아 ㅜㅜ


이 소설의 김현일은 정말 너무너무 매력있다. 


남자냄새 물씬난달까 포스가 장난 아니랄까 짐승이랄까 섹쉬하달까....


그리고 서브공들도 각각 너무 매력있어서 공편애자들은 꼭 읽어야 하는 작품!!!!


부드러운 연하남 영화배우 한가온, 강력계 형사이자 절친인 홍인성!! 


그리고 수도 14년간 질질 끌려왔고 바보같지만 헤어지기로 마음을 먹은 순간 칼같이 잘라내는데 넘 멋지다 ㅎㅎㅎ


아무래도 수 편애자들은 현일이 나올때마다 욕하면서 짜증을 낼듯 ㅎㅎㅎㅎㅎ


둘이 섹파같은 관계라서 현일이가 여자랑도 자고 결혼도 준비하고 그러기 때문에...


나처럼 나쁜남자 좋아하는 사람은 이런 작품 대환영!!!!!


소설이 꽤 긴데도 술술 읽었다~내용이 약간 어둡긴 하지만 해피엔딩이고 피폐한 것도 아니다!


씬도 적당히 나오고 ㅎㅎㅎ 현일이는 입걸레공은 아니어도 거의 그 수준? ㅎㅎㅎㅎ


그리고 마지막 부분에서 현일이 너무 귀엽다 잇힝~~~


강력추천!!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