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ne] 마녀의 아들/2009

개인평점 ★★★☆ (별셋 반)  수위 중하





현대판타지 잔잔물 달달물 해피엔딩



주인공 권사혁 (조폭공 냉혈공 내숭공 수한정다정공 집착공 팔불출공)

주인수 벨가못트 De 스피엔  (마녀수 미인수 능력수 순수수 아방수 다정수) 



인간과 마녀의 혼혈로 태어난 스피엔은 정식마녀가 되기위해 시험을 치르게 되어 인간세계로 오게된다.

그곳이 권사혁의 집안에 있는 연못이었다.

스피엔은 엄마와 친구의 장난에 넘어가 권사혁에게 청혼을 하는데....


 

이건 스토리가 어떻다기 보다는 그냥 알콩달콩 달달한 소설이다.


주구장창 핑크빛이다.


읽는 내내 그냥 흐뭇하다는 ㅋㅋㅋㅋㅋㅋ


깃털처럼 가볍고 좀 유치하긴 하지만 읽으면 기분 좋아지는 소설이다!


그렇다고 아주 사건이 없지는 않고 나쁜놈이 하나 나온다는~


너무너무 귀여운 커플이다. 둘이 아주 죽고 못살아 ㅎㅎㅎㅎ 넘 이쁘다^^


단점이라면 수위가 낮다....


씬이 없다고 보면 된다....하긴 하지만 씬은 없다.....꿀떡 넘어가버린다....ㅜㅜ


가벼운 달달물 좋아하면 추천!!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