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윗] 불건전교제/2014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하




현대물 첫사랑물 달달물 어화둥둥물 해피엔딩



주인공 김환 (부자공 연상공 미남공 제멋대로공 능글공 다정공)

주인수 윤재영 (고딩수 연하수 순진수 짝사랑수 범생수 귀엽수)




31살의 건축설계사이자 사장인 김환은 돈 많고 제멋대로고 잘 생겼다. 반항적인 사춘기를 보냈고 지금도 그렇다.

19살의 윤재영은 수능을 갓 마친 고3이다. 

어릴땐 말썽장이였으나 초등학교 때 어머니가 돌아가신 이후 너무 일찍 철이들었다. 

지금은 얌전하고 조용한 학생이 되었고 모범생이다. 반항따윈 모른다.

재영은 애완견을 산책시키러 공원에 갔다가 우연히 김환을 만나고 그의 초대에 방문한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된다.

카페사장인 오후형과 친한지 매일같이 퇴근후 들러서 놀다가고 순진한 재영을 짓궂게 놀린다.

환은 친동생처럼,친아들처럼 재영을 예뻐하지만 재영은 그를 짝사랑하게 되는데....



2권 분량의 너무너무 귀엽고 풋풋하고 상큼하고 달달한 소설이다!


나 김다윗님 빠순이 ㅎㅎㅎ


12살 띠동갑 둘이 서로를 바라보는 감정선의 변화가 정말 예술이다.


어찌나 봄바람 살랑거리게 연애를 하는지 원~


앗!! 그런데 수가 고딩이다 보니 수위가 낮은편이다.


본편에선 키스밖에 안나옴 헐~~~ 이럴수가......


외전에선 못다한 씬들이 나와주심~~~~김다윗님 씬 너무 좋다 으흐흐흐흐~~~~


환이 재영을 이뻐하고 얼르고 어화둥둥 하는 모습이 정말 너무 달달하고 좋았다^^


연상의 능글공에 연하의 순진수 조합의 진수를 보여준달까?


둘다 너무 귀엽다 ㅎㅎㅎ


너무너무 재밌게 읽었다!! 흐뭇함 ㅎㅎ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