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카레토] 을의 연애/비욘드 출판/2016

개인평점 ★★★☆ (별셋반)  수위 중




현대물 리맨물 재회물 첫사랑 해피엔딩



주인공 최진환 (디자인팀대리공 미남공 능글공 짝사랑공 삽질공 대물공)

주인수 김민준 (구매팀대리수 미인수 소심수 짝사랑수 삽질수)



AR전자의 구매팀 대리 김민준은 매일같이 일에 치이고 있다.

힘들고 외롭고 다 버리고 쉬고 싶다.

화장실에서 우연히 만난 본부장이 디자인팀에 새로온 대리라면서 그를 소개했다.

그는 대학교 1학년 때 너무 사랑했고 헤어졌던 최진환이었다.

그는 과거보다 더 멋졌고 자신은 초라했다.

어느날 사내메일로 진환에게서 업무관련으로 연락이 왔고 그 일이 마무리될 때 그가 만나자고 했다.

둘은 같이 저녁을 먹었고 헤어지려는 찰나에 진환이 핸드폰 번호를 물었다.

10년 전 처음 만났을 때 처럼.....



1권짜리 이북!!


모스카레토님의 가벼운 리맨물은 정말 내 취향!!!


딱히 사건이 있는 것이 아닌 일상물인데 10년만에 다시 만나서 투닥거리는 것이 너무 귀여워^^


알고보니 그들은 어렸고 서로 간보기 바빴고 서로 오해했다~~


10년이 지나 솔직하게 약간은 능글맞게 대화를 하게 되고 어른의 연애를 한다는 이야기~


과거와 현재가 조금씩 이어지는 내용인데 과거의 그들도 너무 귀엽고 현재의 그들도 귀엽다 ㅎㅎ


단권인 만큼 씬이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보통은 된다.


모스카레토님의 씬은 참 괜찮으니까^^


씬에서 설정플레이도 하고 귀여움 ㅎㅎ


둘이 부서가 달라서 사내연애 하는 맛은 좀 적어서 아쉽긴 했지만 재밌었다 ㅎㅎ


가볍게 읽기 딱 좋은 리맨물이다^^ 강추!!


'BL소설 리뷰 > BL 국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소설 [비원] 연습상대  (0) 2017.08.08
BL소설 [SP] 이름뿐인 왕비  (0) 2017.08.08
BL소설 [탄산] 차이는 남자  (0) 2017.08.08
BL소설 [소호] 스캔들  (0) 2017.08.08
BL소설 [뾰족가시] 입술  (0) 2017.08.07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