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키야 하루히] 순애 포트레이트/B&J 출판/2015

일러스트 타카츠키 노보루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




현대물 연애물 달달물 해피엔딩



주인공 시노하라 료스케 (대학생공 미남공 연하공 얼빠공 짝사랑공 순수공 다정공 귀엽공)

주인수 이사라이 히로미 (직장인수 미남수 연상수 고지식수 순수수)



사진을 전공하는 대학생 료스케는 밤에는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한다.

항상 같은 시간에 오는 매너좋고 잘생긴 직장인을 보며 흐뭇하게 생각한다.

어느날 그 직장인이 평소와는 달리 엄청 취한 상태로 와서 계산대에서 토하고 쓰러져 버린다.

료스케는 조퇴한 뒤 그를 업고 집에 데려가지만 아침이 되니 고마웠다는 쪽지만 남아있는데.....





내가 좋아하는 작가 사키야 하루히님 작품!!


이 작품은 이북으로만 나왔다~종이책 사고싶은데 힝 ㅜㅜ


이 작품 너무 달달하고 좋음^^


나까지 연애하는 기분이 ㅎㅎㅎㅎㅎ 둘다 어찌나 이쁜지 보는 내내 흐뭇^^


대학생이지만 잘생기고 적당히 즐기면서 살던 어떤 방면으로는 매우 프리한 료스케와!!


얼굴은 잘생겼지만 고지식해서 연애경험이 많지 않은 직장인 히로미의 이쁜 사랑^^


료스케의 인물 사진과제에 히로미가 모델을 해주고, 


히로미의 직장생활 고민을 료스케가 들어주고 하면서 둘이 점점 가까워진다.


이런 작품이라면 달달한 외전이 끝없이 나와도 좋을것 같다~~너무 짧아 힣ㅜㅜ


작가님 후기를 보면 아주 예전에 쓰여졌던 작품이라는데 그래서 그런지 너무 풋풋하다^^


그리고 사키야 하루히님은 씬이 항상 만족스럽다~


씬에 은근 대사가 많다능 후후훗~~~항상 드씨를 염두해서 집필하시는건가 ㅎㅎ


이분 작품은 거의 다 드씨가 나왔다고 봐야....인기가 좋으니깐!


여튼 상큼 풋풋한 연애물이다 ㅎㅎㅎ


가볍게 읽기 정말 좋다^^ 강추!!!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