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하라 토우코] 말의 꽃/2007

일러스트 미이케 로무코

개인평점 ★★★★☆ (별넷반) 수위 중




현대판타지 리맨물 치유물 해피엔딩



주인공 하세베 슈이치 (연하공 짝사랑공 다정공 겉과속이같공 해바라기공)

주인수 요무라 카즈아키 (연상수 마음읽수 다정수 상처있수)



요무라는 특이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다른 사람의 생각을 목소리로 듣는 것이 가능하다.

3년전, 크리스마스에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를 했다.

그리고 그때부터 상대방의 생각이 들리기 시작했다.

여자친구는 그를 별로 사랑하지 않았고 결혼도 별로 달가워하지 않았다.

그는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대기업 직장도 그만뒀다.

백수처럼 지내다가 현재 전자제품 판매하는 계약직 사원이다.

어느날 하세베라는 직원과 부딪치게 되고 우연히 그가 자신을 짝사랑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내가 좋아하는 현대판타지!!!


사람의 마음을 읽는다는 설정은 드물다면 드물고 흔하다면 흔한 설정이다^^


저는 참 신선하다고 느꼈고 너무 재밌었다^^ 제목도 잘 지은것 같은^^


능력때문에 모든것을 잃고 괴로워했지만 하세베를 만나서 사랑을 하게 되고 마음을 열어가는 내용!


잔잔한 치유물이다^^


약간은 어두분 부분도 있긴 하지만 전혀 피폐는 아니다.


살짝 삽질이 있긴하지만 무사히 달달한 해피엔딩^^


이 작품이 일본에서는 워낙 인기가 많아 스핀오프작이 여러개 나온것으로 알고있는데 정발도 안되고...


잔잔한 치유물 좋아면 강추^^


이 작품은 드씨도 유명해서 재밌게 들었던 기억이 ㅎㅎ


수위는 높지는 않지만 한두번 정도 있다고 보면 된다.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