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랑] 하얀불꽃/2015

개인평점 ★★★☆ (별셋반)  수위 중




센티넬버스물 현대판타지 군부물 살짝피폐 해피엔딩




주인공 지그하르트 카시야스 (가이드공 대령공 남자답공 능력공 노말공 무심공 다정공 복수공)

주인수 오르피어스 벨포드 (센티넬수 소령수 능력수 짝사랑수 츤데레수)




총독의 막내동생인 오르피어스는 그의 가이드가 5명이나 사망하는 일을 겪었다.

총독은 그런 그를 위해 죽지 않은 매우 튼튼한 가이드와 페어를 맺어주기로 한다.

새로운 가이드는 다름아닌 사관학교 동기인 카시야스 대령이자 남자였다.

거기에다 죽은 누나의 약혼자이자 가이드였던 그였다.

오르피어스는 이 사실에 매우 반발한다. 

물론 지그하르트도 마찬가지지만 그는 명령이라면 수행하는 군인이었다.

센티넬은 가이드 없이는 능력이 폭주하여 죽게 되므로 꼭 필요하지만 거부감이 든 오르피어스는 도망칠 궁리를 하지만....





2권 분량의 센티넬버스물!!


센티넬버스물은 처음 읽어본다^^


초능력자인 센티넬과 그의 능력을 폭주하지 않도록 조절해주는 가이드를 짝지우는 것을 페어라고 한다.


그 둘이 신체접촉이나 성접촉을 해서 조절을 하는 것!


나름 반전물이라서 리뷰에 스포를 해버리면 전혀 재미없을것 같은 작품 ㅎㅎ


살짝 피폐하긴 한데 막 본격적인 피폐물은 아니고 무겁고 어둡고 슬프고 그런부분이 좀 있다^^


공은 남자답고 묵직한 스타일이고 수는 엽기발랄 츤데레^^


원랑님 추화련 너무 재밌게 봐서 이것도 개그코드가 좀 있으려나 했는데....별로 없더군....


수위는 보통정도~ 외전은 달달하다~


군부물의 묘미는 상남자 둘이서 벗고 뒹구는 상상을 하는것? ㅋㅋ


본편은 반전이랑 이미 다 아니까 재탕안할것 같기도 하다.


반전물은 처음 읽을 땐 재밌는데 이미 다 아는 내용이라 재탕하면 재미도가 확 떨어지는.....


외전부분은 여러번 재탕할 것 같아요^^ 


스타킹 나오는 부분이 마음에 든다~후훗~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