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xand] 금소화동숙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





동양시대물 궁중물 코믹물 여장수 달달물 해피엔딩



주인공 위강헌 (황제공 미남공 집착공 수한정다정공 대물공 절륜공)

주인수 연세진 (쌍둥이수 여장수 초미인수 털털수)



대장군 연시은에게는 쌍둥이 자식이 있다.

연세진과 연세린 남매이다.

이란성 쌍둥이인 남매라도 너무나 생김새가 달랐다.

아들인 연세진은 어머니를 닮아 너무나 가녀리고 아름답고 청초하다.

딸인 연세린은 아버지와 판박이로 덩치큰 장군감!! 실제로 무술실력도 발군이다.

의무로 가야하는 군대에 차마 꽃같은 아들을 보낼수가 없는데다가 세린이 자신이 꼭 가고싶다 하여 보냈다.

세린이 군대에 가서 승승장구하는 동안 황궁에서 세린을 후궁 후보인 재녀로 보내라는 첩지가 오는데........





2권 분량의 가벼운 동양시대 궁중물!!


글이 전혀 무겁지 않고 밝고 경쾌한데다 씬도 마음에 든다~


이 작품도 궁중물임에도 한없이 밝고 가볍다. 넵 가벼운 달달물!!!


뭔가 대단한 사건이나 시련을 원하신다면 보지 마시길 ㅎㅎ


너무 가벼운 작품 싫어하는 분들하고는 안 맞을듯!


2권이라서 길이도 딱 좋았고~완전 술술 읽힌다~~~~순식간에 읽었다!!


일단 공수 성격도 화통한데다 밝고 긍정적이라고 할까?


고민은 하지만 전혀 어둡지 않은 성격!!! 


그리고 질질끌지 않고 경쾌하게 문제를 해결해 버리는 스피드 ㅋㅋㅋ


무겁지 않고 달달한 궁중물이나 여장수 작품을 원하면 주저없이 추천!!


이 작품은 수위가 높지는 않다. 두번 정도 나오는 듯~


그래도 작가분이 씬을 못쓰는 분이 절대 아니라서 난 괜찮았다^^


여장을 들키는 시점이 나중이라서 수위가 높기는 힘든 작품~


수위 높은걸 보고싶으면 '파디샤의 노예'를 봐야 ㅋㅋㅋㅋㅋㅋ


개인적인 평점은 작품성을 논하는 것이 아닌 순전히 내 주관적인 재미도^^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