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 수태고지/2015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




미래SF판타지 할리킹 달달물 임신수 짝사랑 어화둥둥물




주인공 헤이든 코라 레반트로 (스페키알공 재벌공 초미남공 냉혈공 수한정다정공 대물공 절륜공 집착공 돈지랄공)

주인수 아르 페버=엘리아스 하트 (누각수수 가난수 평범수 임신수 대리모수 짝사랑수 효자수 착하수)




미래의 계급사회의 가장 하층천민인 누각수 아르 페버.

그는 매춘부인 어머니를 사창가에서 빼내고 평민이 되기 위해 무던히 노력한다.

어느날 알수없는 사람들에게 납치당하고 평민이 되게 해준다는 말에 계약을 한다.

어느 높은 분의 대리모가 되는것.

상급 귀족들은 우월한 유전자 조작으로 배양기를 통해 아이를 얻는다.

하지만 헤이든은 정적에 의해 여러번 실패를 맛보고 비밀리에 아르를 대리모로 들이는데....



할리킹으로 유명한 소호님의 2권 분량의 작품이다.


SF작품임에도 세계관이 전혀 어렵지 않고 쉽게 읽힌다.


난 세계관이 복잡한 건 싫어해서 SF나 판타지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 작품은 아주 굿!!


아르가 엘리아스 하트가 되고 헤이든의 가짜 연인 행세를 하는 동시에 대리모가 되는 부분이 아주 흥미진진하다.


세계관은 BL계의 대모 요시하라 리에코의 '아이노 쿠사비'와 흡사하다고 보면 된다.


이 작품은 퍼시픽님의 '드라이 플라워'와 아주 비슷한데 내가 알기론 소호님 작품이 먼저 나온것으로 알고 있다.


두 작품을 비교해보는 것도 재밌을 듯!!


분량도 적당하고 술술 읽힌다.


할리킹 답게 어렵지 않고 가볍게 읽기 좋아서 벌써 여러번 재탕한 작품이다.


언제 읽어도 재밌고 킬링타임용으로는 최고!!!


특히 후반으로 갈수록 씬도 많고 좋다^^


외전은 아주 달달하고 뒤끝없이 깔끔하다.


아이를 낳고 대학교에 다니고 어머니와 재회한다.


할리킹의 묘미는 돈지랄인데 제대로 보여주심 ㅎㅎㅎㅎㅎㅎㅎ


할리킹답게 아방수지만 이리저리 흔들리지 않고 나름 고집 있고 곧은 성격을 가진 수도 마음에 들었다.


수편애자 입장에서 보면 부족할 수도 있지만 나는 공편애자니까 ㅎㅎㅎㅎ


참고로 첫씬은 강 간 주 의!!


할리킹 좋아하면 꼭 읽어보길 추천한다!!! 강력 추천!!!!

'BL소설 리뷰 > BL 국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소설 [진램] 가이드의 조건  (0) 2018.01.15
BL소설 [뜅굴이] 소백전  (0) 2018.01.09
BL소설 [퍼시픽] 드라이 플라워  (0) 2018.01.09
BL소설 [유리엘리] 적월의 후  (0) 2018.01.06
BL소설 [야스] 결핍  (0) 2017.09.05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