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케이크] 꽃감옥/이색 출판/2015

개인평점 ★★★☆  (별셋반)    수위 중



동양시대물 짝사랑물 집착물 해피엔딩



주인공 심윤협 (진국장군공 미인공 냉혈공 짝사랑공 수한정다정공 해바라기공 집착광공 계략공)

주인수 양소완 (월국왕자수 미인수 다정수 천진수 상처수 은근강단수)



진국의 볼모로 가게 된 월국의 두 왕자.

두 왕자의 호위를 맡게 된 신윤협은 천진하고 귀여운 월국의 왕자 양소완에게 마음을 빼앗긴다.

그러나 진국의 태자와 월국의 경문왕자의 훼방으로 소완의 곁에 있을 수 없게 된다.

진국과 월국 사이에 전쟁이 일어나고 월국이 멸망한다. 

월국의 왕족들은 모두 죽임을 당하지만 소완은 포로가 되어 진국으로 가게 되는데....




달케이크님의 4권 분량의 이북이다.


내용이 어렵지 않고 술술 읽힌다.


이북이라서 그런지 실제 종이책 분량은 2-3권 정도 되는 것 같다.


특이하게 공수시점이 번갈이 나온다.


사랑스럽고 천진난만한 수와 수를 너무 사랑하고 집착하는 공 이야기다.


수편애자 입장에서는 공이 그냥 나쁜놈인데 ㅎㅎㅎㅎㅎ


나는 공편애자라서 그런지 재밌었다.


분량에 비하면 수위가 낮은 편이다.


4권인데 씬은 두어번 나오는 듯~~


수에게만은 한없이 다정한 냉혈공이라서 어화둥둥 하는 재미가 있다.


아쉬운 점은 알콩달콩한 외전이 적다는 것.


공수 둘다 불쌍한 내용이지만 해피엔딩이니깐 ㅎㅎ


그렇다고 피폐물은 아니고 절절한 내용 정도라고 보면 된다.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