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봄치] 연못 속의 다로/비욘드 출판/2018

개인평점 ★★★☆  (별셋반)     수위 중




동양시대물 동양판타지 오메가버스 궁중물 달달물 해피엔딩




주인공 우스 기덴 (미우국왕공 미남공 게르공=알파공 성실공 다정공 순정공 순박한공) 

주인수 호나 셀 이나르 (제국황자수 미인수 평인수=베타수 서생수 무심수 똑똑수)




거대한 제국의 황자 이나르는 권력에 관심도 없고 책밖에 모르는 서생이다.

황제가 아끼는 황자였으나 게르나 다로로 태어나지 못하고 평인으로 태어났다.

제국의 황제는 게르만이 올라갈 수 있는 자리다.

황제가 죽고 여동생인 '호나 아락 라가'가 황제가 되었다.

라가는 이나르를 지도에도 없는 아주 작은 변두리 국가인 미우국에 왕비로 보낸다.

미우국왕은 게르로 이나르를 다로로 위장시켜 보내는 것이다.

이나르가 평인으로 태어난 것은 제국의 황실 일부 사람만 아는 비밀이기 때문이다.

미우국의 왕 기덴은 아주 젊고 밝고 소박한 사람이었다.

이나르는 기덴에게 점점 마음이 가게 되고 죄책감 또한 깊어지는데.....




봄봄치님의 3권 분량의 동양궁중판타지 오메가버스물이다.


알파=게르, 오메가=다로, 베타=평인 이렇게 명칭된다.


엄격하고 규율이 강한 거대한 제국의 황자로 태어나 


소박하고 사람냄새 나는 작은 나라 미우국의 왕과 사랑에 빠지고


삽질을 거듭하다 사랑을 찾게 되는 달달한 해피엔딩이다.


기덴은 아주 다정다정하고 순박한 시골청년 같은 이미지다.


이나르는 책밖에 모르는 서생같은 미인이다.


삽질을 거듭하다 좀 갑작스럽게 해결되는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재밌었다 ㅎㅎ


수위는 보통인데 알파와 오메가 특유의 끈적이는 씬이 좀 약했달까.


오메가버스물은 씬이 제일 중요한데 약간 아쉽다.


둘의 마음이 이어지고 나서는 아주 달달해서 좋았다.


가볍게 읽기 좋은 달달물이다.


외전은 추가씬과 양육이 주된 내용이다.



Posted by badgirl
,